임시휴대폰번호망 - 휴대폰SMS수신망

미국전화번호
어떻게미국휴대전화문자번호를얻습니까?

미국 가상 핸드폰 번호 소개
 
미국의 가상 휴대전화 번호는 사실 가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모두 기초 전신사업자의 배치가 필요하고 서로 연결되고 통하는 전신 공중망에 접속하는 것은 모두 진실한 번호이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고화기 휴대전화 번호와 마찬가지로 진실하게 존재한다.
 
이른바 미국 가상 휴대전화 번호란 인터넷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단말기와 전신 기관실을 연결하고 오프라인 전화선이나 기지국에서 발사되는 무선 전파를 절약하여 현실에 존재하지 않고 가상 세계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끼게 하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미국 가상 휴대전화 번호라고 부른다.
 
가상의 미국 현지의 고정 전화나 이동 전화번호를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항통 시스템을 통해 이 전화번호를 건 모든 전화를 기업이 지정한 전화나 기업이 기존의sip시스템, 음성망관, IP전화기, 소프트전화/소프트교환 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이런sip소프트 하드웨어를 통해 전 세계 IDD전화를 대외적으로 걸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바탕으로귀하는 이 로컬 번호나 무료 전화번호를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이상 회선과 기지국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당사가 판매하는'미국 가상 휴대전화 번호','전선전화','인터넷전화','공짜전화','Toll Free','인터넷전화','800전화'등은 모두 이 유형에 속하며 기능이나 명칭이 다를 뿐입니다.
 
가상 휴대전화 번호의 국가 구분은 미국 가상 휴대전화 번호, 미국 가상 휴대전화 번호, 그리스 가상 휴대전화 번호, 멕시코 가상 휴대전화 번호, 페루 가상 휴대전화 번호, 인도네시아 가상 휴대전화 번호, 이스라엘 가상 휴대전화 번호, 스웨덴 가상 휴대전화 번호, 스위스 가상 휴대전화 번호, 노르웨이 가상 휴대전화 번호가 있다.등등
 
가상 핸드폰 번호의 도시 구분에 따르면 뉴욕 가상 핸드폰 번호, 워싱턴 가상 핸드폰 번호, 파리 가상 핸드폰 번호, 런던 가상 핸드폰 번호, 도쿄 가상 핸드폰 번호, 토론토 가상 핸드폰 번호, 밴쿠버 가상 핸드폰 번호, 모스코 가상 핸드폰 번호, 시드니 가상 핸드폰 번호 등이 있다.
 
현재 가상 휴대전화 번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역은 미국, 싱가포르, 캐나다, 말레이시아, 브라질, 미국, 스페인, 포르투갈, 인도, 태국, 마카오, 미국...등 전 세계 200개국 도시의 DID 전화번호와 무료 800 전화번호로 거의 전 세계 국가를 포괄하고 있다!현재 많지 않은 국가 번호를 가장 많이 제공하는 가상 운영사 중 하나입니다!
  
© 2022 전화번호 사이트맵 통계 OnceSMS.com